forum

senya - Iro wa Nioedo Chirinuru o(OPver.)

posted
Total Posts
128
Topic Starter
Left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6월 5일 일요일 at 오후 10:02:59

Artist: senya
Title: Iro wa Nioedo Chirinuru o(OPver.)
Source: 東方Project
Tags: Down Touhou Yuuhei Satellite manpuku jinja reitaisai zun kamasetora iceon fantasy kaleidoscope memories phantasm 幽閉サテライト Mayumi Morinaga 森永真由美 神々が恋した幻想郷 The Gensokyo the Gods Loved 河城にとり kawashiro nitori
BPM: 138
Filesize: 8086kb
Play Time: 01:33
Difficulties Available:
  1. Down's Normal (1.51 stars, 97 notes)
  2. Hard (3 stars, 204 notes)
  3. Lunatic (3.81 stars, 276 notes)
Download: senya - Iro wa Nioedo Chirinuru o(OP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1st
with Down
storyboarded by Me, Down
Down
Hard
01:21:007 (2) - 블랭킷
01:27:311 (4,5) - 이부분도 01:26:442 (4,5,1) - 이부분처럼 3연타 넣는거 어떤가요?

00:45:681 - 이부분부터 힛사소리가 좀 큰듯 합니다. 55~60사이로 줄이시는게 좋을듯 해요. 그렇게되면 00:56:224 - 여기부턴 다시 커지게 하시면 좋죠
01:14:050 (2) - 머리부분에 클랩빼고 휘슬 + 꼬리부분에 휘슬, 01:14:703 (4) - 휘슬, 01:15:137 (6) - 클랩 이렇게넣으면 찰짐ㅋ
01:26:007 (2) - 휘슬 01:26:442 (4,5) - 클랩클랩 01:26:877 (2) - 휘슬

Insane
00:14:051 (2) - slider art pls kk :roll:
00:54:703 (2) - 뒷부분을 x:344 y:200로 맞추면 이쁠것같아요

00:45:681 - 여긴 힛사소리가 작아서 잘 안들리는듯 합니다. 여기도 55~60 / 00:56:224 - 여기서 키워주시구용
01:14:050 (4) - 클랩빼고 휘슬, 01:14:268 (6) - 꼬리 휘슬, 01:14:485 (7) - 꼬리 휘슬 = 찰진비트
01:25:790 - 이부분부터 고조되는것같은데 적어도 힛사볼륨이 60이상은 가야할듯 해요..
01:25:790 (1,2,3,4) - 슬라머리에 휘슬

노말은 다른모더에게!
Topic Starter
Left

Down wrote:

Hard
01:21:007 (2) - 블랭킷 예압~
01:27:311 (4,5) - 이부분도 01:26:442 (4,5,1) - 이부분처럼 3연타 넣는거 어떤가요? 이게 음 따라서 다 단타로 한건데, 지금 들어보니까 그 바로 담에 3연타를 넣는게 맞을거 같네요

00:45:681 - 이부분부터 힛사소리가 좀 큰듯 합니다. 55~60사이로 줄이시는게 좋을듯 해요. 그렇게되면 00:56:224 - 여기부턴 다시 커지게 하시면 좋죠갓다운 힛사는 따르는게 확실합니다
01:14:050 (2) - 머리부분에 클랩빼고 휘슬 + 꼬리부분에 휘슬, 01:14:703 (4) - 휘슬, 01:15:137 (6) - 클랩 이렇게넣으면 찰짐ㅋㄹㅇ
01:26:007 (2) - 휘슬 01:26:442 (4,5) - 클랩클랩 01:26:877 (2) - 휘슬ㄹㅇ

Insane
00:14:051 (2) - slider art pls kk :roll: 능력부족GG...확실하지 못한거는 안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00:54:703 (2) - 뒷부분을 x:344 y:200로 맞추면 이쁠것같아요ㄹㅇ

00:45:681 - 여긴 힛사소리가 작아서 잘 안들리는듯 합니다. 여기도 55~60 / 00:56:224 - 여기서 키워주시구용ㄹㅇ
01:14:050 (4) - 클랩빼고 휘슬, 01:14:268 (6) - 꼬리 휘슬, 01:14:485 (7) - 꼬리 휘슬 = 찰진비트찰지구요~
01:25:790 - 이부분부터 고조되는것같은데 적어도 힛사볼륨이 60이상은 가야할듯 해요..고조되는 부분이 아니긴 한데, 우선 볼륨은 전체적으로 높였습니다
01:25:790 (1,2,3,4) - 슬라머리에 휘슬done

감사합니다~

노말은 다른모더에게!
Sonnyc
ㅔㅓ
[Down's Normal]
  1. 초반 볼륨 40%로 줄이세요. 너무 큽니다.
  2. 힛사 넣어주세요.
  3. 00:33:616 (2,3,4) - 최하 난이도에서 추상적인 노트 엇박은 지양하는 것을 권장하는 편입니다.
  4. 00:59:268 (2,1,2,3,4) - 상위 난이도에서는 이 곳이 비어있습니다. 비록 겟난이지만 통일성을 위해 삭제 고려바랍니다.
  5. 슬라이더가 우수하네요.
[Hard]
  1. 00:32:746 (2,3,4) - 00:34:485 (2,3,4) - 개인적으로 슬라이더로 먼저 3/4 박자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이후 00:39:703 (2) - 00:41:442 (2)에서 3/4을 노트로 표현하는게 더 유저들이 이해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 00:59:050 - 브레이크
  3. 01:14:485 (3,4,5,6,1) - (1)에서 박자가 강한 편인데, (3,4,5,6)은 롱놋 처리한데 비해 (6,1)은 간격이 가까워서 어색했어요. (1)까지 다 롱놋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Insane]
  1. 00:34:268 (5,6) - 계속 1.2x 쓰시다가 여기만 갑자기 1.3x 됐어요. 완성도가 심히 저해됩니다.
  2. 00:56:877 (3,1) - 3/4 박자가 직관적으로 읽기 쉬운 박자는 아닌데, 여기서 음악적으로 3/4 자연스럽거든요. 그런데 (3,1) 간격이 (1,2,3)에서 사용한 간격보다 멀어서 시각적으로 조금 읽기 어려워요. 간격이 눈에 띄게 가까운게 더 나을 것 같아요.
  3. 01:26:659 (5) - 앞에는 1/4 슬라들이었고 이건 노트니 차이를 강조하려면 뉴콤 넣는게 나을 것 같아요.
스타
Topic Starter
Left

Sonnyc wrote:

[Hard]
  1. 00:32:746 (2,3,4) - 00:34:485 (2,3,4) - 개인적으로 슬라이더로 먼저 3/4 박자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이후 00:39:703 (2) - 00:41:442 (2)에서 3/4을 노트로 표현하는게 더 유저들이 이해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 00:59:050 - 브레이크
  3. 01:14:485 (3,4,5,6,1) - (1)에서 박자가 강한 편인데, (3,4,5,6)은 롱놋 처리한데 비해 (6,1)은 간격이 가까워서 어색했어요. (1)까지 다 롱놋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Insane]
  1. 00:34:268 (5,6) - 계속 1.2x 쓰시다가 여기만 갑자기 1.3x 됐어요. 완성도가 심히 저해됩니다.
  2. 00:56:877 (3,1) - 3/4 박자가 직관적으로 읽기 쉬운 박자는 아닌데, 여기서 음악적으로 3/4 자연스럽거든요. 그런데 (3,1) 간격이 (1,2,3)에서 사용한 간격보다 멀어서 시각적으로 조금 읽기 어려워요. 간격이 눈에 띄게 가까운게 더 나을 것 같아요.
  3. 01:26:659 (5) - 앞에는 1/4 슬라들이었고 이건 노트니 차이를 강조하려면 뉴콤 넣는게 나을 것 같아요.
스타
전부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XD
Qiyana
Hi! From my queue! How do you I like Touhou!

Insane
[General]
Set the AR rate down.
[Modding Itself]
00:14:051 (2) - The slider is kind of long. Maybe you should replace it.
00:23:943 (3,4,5,6,7,8,9,10,11) - These circles don't quite fit the mood/pattern.
00:41:442 (6,7,8) - Space these out since these are placed differently on the beat snap.
00:44:050 (1) - Delete this spinner and start mapping.

That's all!


P.S, do you take NM requests? Techinically I already modded your map so do you nevermind that last question? Do you take M4M requests? If so, please mod THIS MAP HERE!!

Thank you!
Topic Starter
Left

Dyl-Byl wrote:

Hi! From my queue! How do you I like Touhou!

Insane
[General]
Set the AR rate down. ar 8 is enough...
[Modding Itself]
00:14:051 (2) - The slider is kind of long. Maybe you should replace it. I think it's okay
00:23:943 (3,4,5,6,7,8,9,10,11) - These circles don't quite fit the mood/pattern. well...
00:41:442 (6,7,8) - Space these out since these are placed differently on the beat snap. I agree, so changed to slider
00:44:050 (1) - Delete this spinner and start mapping. I always used spinner in this kind of place, but I'll consider it

That's all!


P.S, do you take NM requests? Techinically I already modded your map so do you nevermind that last question? Do you take M4M requests? If so, please mod THIS MAP HERE!! I'll try it

thank you for modding!

Thank you!
Down

Sonnyc wrote:

ㅔㅓ
[Down's Normal]
  1. 초반 볼륨 40%로 줄이세요. 너무 큽니다.
  2. 힛사 넣어주세요.
  3. 00:33:616 (2,3,4) - 최하 난이도에서 추상적인 노트 엇박은 지양하는 것을 권장하는 편입니다.
  4. 00:59:268 (2,1,2,3,4) - 상위 난이도에서는 이 곳이 비어있습니다. 비록 겟난이지만 통일성을 위해 삭제 고려바랍니다.
  5. 슬라이더가 우수하네요.
감사합니다. 전부 수정했습니다 :)
http://puu.sh/lYq95/6418e93e7e.zip
Topic Starter
Left
적용 끄ㅅ
CaffeAmericano
모딩 Queue 에서 온 카페입니다 :3

  • General
  1. 랭맵( https://osu.ppy.sh/b/328941 https://osu.ppy.sh/b/129080 )에서 테그 가져다 쓰면 될것 같네요

  • Down's Normal
  1. 00:34:920 (4) - 이지/노멀 매핑할 때마다 궁금했던 점인데,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가 없는데 노트를 넣어도 되는건가요?
  2. 00:45:790 (1,4) - 스텍 하셔도 될 듯.



  • Hard
  1. 00:09:704 -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 추가하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요
  2. 00:39:703 (2,3,4) - 00:41:442 (2,3,4) - 파란 틱이라 리듬 읽기 힘들 것 같은데, 반복 슬라이더로 처리하는게 어떨까요? 인센에서 하신 것 처럼...
  3. 00:57:963 (3,4,5) - 여기는 요런 식으로 해도 괜찮을듯... ( http://puu.sh/lYHZD/1839ffd69b.jpg ) 그리고 하드에서 어려운 리듬은 완전 스택 하지 않는게 읽기 쉬울것 같아요. 인센도 이렇게 쓰시면 보컬, 악기 둘다 커버 되겠네요. 굳이 문제점이라면 00:58:290 - 가 슬라이더 꼬리로 덮기엔 좀 강한데... 함 고려해 보시길 ㅋㅋ

  4. 01:03:616 (2,3) - DS를 크게 쓰셨는데, 개인적으로 01:04:050 - 가 그렇게 강조될 소리 같지는 않어요


  • Insane
  1. 00:06:225 (3,1) - 조금 방향만 틀면 담요 쓰실수 있을 듯
  2. 00:25:355 (1,3) - 담요 살짝 삐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굳럭!!
Down

CaffeAmericano wrote:

모딩 Queue 에서 온 카페입니다 :3

  • Down's Normal
  1. 00:34:920 (4) - 이지/노멀 매핑할 때마다 궁금했던 점인데,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가 없는데 노트를 넣어도 되는건가요? 그렇다고 빼기에는 너무 허전해서요.. 일단 고려해보겠습니다.
  2. 00:45:790 (1,4) - 스텍 하셔도 될 듯. 넵 블랭킷도 새로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굳럭!!
감사합니다!
http://puu.sh/lYJAI/53e3be33fa.zip
Topic Starter
Left

CaffeAmericano wrote:

모딩 Queue 에서 온 카페입니다 :3

  • General
  1. 랭맵( https://osu.ppy.sh/b/328941 https://osu.ppy.sh/b/129080 )에서 테그 가져다 쓰면 될것 같네요
지금 시간이 부족해서 돌아와서 보고 갖다써보겠습니다

  • Hard
  1. 00:09:704 -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 추가하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요좀 느슨하게 갈 부분이라...
  2. 00:39:703 (2,3,4) - 00:41:442 (2,3,4) - 파란 틱이라 리듬 읽기 힘들 것 같은데, 반복 슬라이더로 처리하는게 어떨까요? 인센에서 하신 것 처럼이건 포기하기가 좀 힘든 거 같습니다.. 순서를 바꾸긴 했는데
  3. 00:57:963 (3,4,5) - 여기는 요런 식으로 해도 괜찮을듯... ( http://puu.sh/lYHZD/1839ffd69b.jpg ) 그리고 하드에서 어려운 리듬은 완전 스택 하지 않는게 읽기 쉬울것 같아요. 인센도 이렇게 쓰시면 보컬, 악기 둘다 커버 되겠네요. 굳이 문제점이라면 00:58:290 - 가 슬라이더 꼬리로 덮기엔 좀 강한데... 함 고려해 보시길 ㅋㅋ 네 수정했습니다

  4. 01:03:616 (2,3) - DS를 크게 쓰셨는데, 개인적으로 01:04:050 - 가 그렇게 강조될 소리 같지는 않어요 네 수정했습니다[/
list:1337]



  • Insane
  1. 00:06:225 (3,1) - 조금 방향만 틀면 담요 쓰실수 있을 듯 뒤 노트 놓기가 좀 안 이뻐질거 같네요..
  2. 00:25:355 (1,3) - 담요 살짝 삐뚤
네 수정했습니다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굳럭!!
모딩 감사합니다! 다운님것도 돌아와서 넣어드릴게요
Kawashiro
Project Touhou air (?)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no kds (short modding)

Normal
노말은 모든 노트의 거리가 일정해야 합니다! Ctrl Shift A 를 확인해주세요
00:14:051 (1) - 차라리 스피너를 포기하고 00:17:964 - 여기서부터 노트를 넣어주세요, 완벽한 언더매핑입니다 ㅠㅠ
00:21:442 (1) - 슬라이더의 스타일을 살려봅시다, http://puu.sh/lYJQv/3d66a13732.jpg
00:33:616 (2,3,4) - 박자 오류, http://puu.sh/lYJTp/fe6f26b533.jpg 추천
00:55:355 (1,2) - 서로 뉴콤보 변경
00:57:963 (1) - 뉴콤 제거
01:01:007 - 노트 추가해보세요

Insane
00:13:834 (1,2) - 뉴콤보 서로 바꿔주세요
00:57:963 (1,2,3) - 박자 틀림, http://puu.sh/lYJEc/7b58636411.jpg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Topic Starter
Left
아니 왤케 빨리옴...지금 또 나갈데 생겼는데... 쿠도스 우선 드리고 수정은 돌아와서 할게요


P.S. 니토리 찬밥 ㅅㄱ
Topic Starter
Left
no kudos 못봤으니 받아가세요~
Down

UnLock- wrote:

Project Touhou air (?)

Normal
노말은 모든 노트의 거리가 일정해야 합니다! Ctrl Shift A 를 확인해주세요 ? 더이상 문제가 없다네요
00:14:051 (1) - 차라리 스피너를 포기하고 00:17:964 - 여기서부터 노트를 넣어주세요, 완벽한 언더매핑입니다 ㅠㅠ 일단 보류할께염..
00:21:442 (1) - 슬라이더의 스타일을 살려봅시다, http://puu.sh/lYJQv/3d66a13732.jpg 00:19:703 (1) - 일부러 이거랑 평행 맞춘겁니당
00:33:616 (2,3,4) - 박자 오류, http://puu.sh/lYJTp/fe6f26b533.jpg 추천 fix
00:55:355 (1,2) - 서로 뉴콤보 변경 fix
00:57:963 (1) - 뉴콤 제거 fix
01:01:007 - 노트 추가해보세요
ㄳㄳ
또한번의 업로드를!
http://puu.sh/lYKOs/913065fccc.zip
Topic Starter
Left

UnLock- wrote:

Project Touhou air (?)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추천 52개 받을거라서 ㄱㅊ

no kds (short modding)

Insane
00:13:834 (1,2) - 뉴콤보 서로 바꿔주세요 FIX
00:57:963 (1,2,3) - 박자 틀림, http://puu.sh/lYJEc/7b58636411.jpg 이거 그박자로 하니까 시시해지드라고요.. 비트쪽 따라감

감사합니다~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다운님꺼도 적용했어요~
transcendental
queue stuff

down's normal

please use distance snap for normal diff. i really liked the slider shapes and blankets you had, but you're going to have to rework them to fit DS for the whole map.

hard

00:12:312 (1,2) - can you get these two to blanket each other?

other than that I didn't see much, nice work

insane

00:30:137 (1,2,3,4,5,6,7,8,9,10,11,12,13,14,15,16) - this is a really long stream for the star difficulty. maybe kicksliders?
00:42:746 (2,3) - remove overlap

the map overall looked good, but there were a lot of streams, and at 3.8 stars they might be too much. just something to keep in mind
Topic Starter
Left

bigjoe97 wrote:

queue stuff


hard

00:12:312 (1,2) - can you get these two to blanket each other?I tried, but it was not nice...

other than that I didn't see much, nice work

insane

00:30:137 (1,2,3,4,5,6,7,8,9,10,11,12,13,14,15,16) - this is a really long stream for the star difficulty. maybe kicksliders? I think it's easy stream
00:42:746 (2,3) - remove overlap fixed

the map overall looked good, but there were a lot of streams, and at 3.8 stars they might be too much. just something to keep in mind
thank you for modding!
Down

bigjoe97 wrote:

queue stuff

down's normal

please use distance snap for normal diff. i really liked the slider shapes and blankets you had, but you're going to have to rework them to fit DS for the whole map.
Thanks~
http://puu.sh/lZHcv/e1fcf7840d.zip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