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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ya - Youyoumu no Gotoku (Autobahn Rem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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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4월 24일 일요일 at 오후 5:30:24

Artist: senya
Title: Youyoumu no Gotoku (Autobahn Remix)
Source: 東方Project
Tags: Myon 幽閉サテライト Yuuhei Satellite kamase-tora かませ虎 Arabesque アラベスクの様に ZUN 東方妖々夢 Perfect Cherry Blossom Stage 6 Theme アルティメットトゥルース Ultimate Truth C85 Comiket85 魂魄妖夢 konpaku youmu touhou
BPM: 160
Filesize: 4827kb
Play Time: 02:49
Difficulties Available:
  1. Gradually (4.9 stars, 738 notes)
  2. Hard (3.22 stars, 461 notes)
  3. Lunatic (4.16 stars, 575 notes)
  4. Normal (1.86 stars, 245 notes)
Download: senya - Youyoumu no Gotoku (Autobahn Remix)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Satellite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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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e
hallo~
Line-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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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e
^&^
Mo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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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e
zzzz
Cellina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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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e
헉..
LittleBird-
Gogo Dailycare! :lol:
Down
M4M왔어용
[General Setting]
ㅋㅋ

[Easy]
00:12:693 - 미사용 타임라인
00:17:381 (3) - 블랭킷 조금 나갔네요. https://osu.ppy.sh/ss/4921640 이것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블랭킷을 조금 더 다듬어주셔야 될듯해요.

[Hard]
00:21:131 (4) - 다음 노트로 가는 방향으로 블랭킷을 씌워주시면 더 자연스러운 흐름인 것 같아요. 지금 상태에선 (5)번노트가 조금 이질적이라고 해야하나.. http://osu.ppy.sh/ss/4921680
02:12:682 (4) - https://osu.ppy.sh/ss/4921715 이렇게 약간 돌려주시면 다음노트까지 가기 편할 것 같아요. 리버스슬라가 향하는 방향이 (2)번과 (5)번사이를 수직이등분 하도록 해주시면 되겠네요.
02:24:682 (5) - http://osu.ppy.sh/ss/4921721 이것도 위랑 마찬가지로 해주시면 훨신 치기 쉬워지네요.

[Lunatic]
01:03:318 (4,5) - 간격
01:25:631 (3,4) - 여기 간격이 01:24:881 (1,2) - 여기랑 같아야 되겠어요. 앞부분의 00:24:881 (1,2,3,4) - 처럼 말이죠.

[Gradually]
01:45:870 (1,2,3,4) - 앞뒤 비슷한 패턴들보다 상당히 디스턴스가 넓네요. 심지어 거의 뒷부분인 02:45:870 (1,2,3,4) - 보다 넓은데 조금 줄여주시는 것이 어떤가요?

잡을 게 없잖아여ㅕㅕ
굿럭!
Topic Starter
Dailycare
@LittleBird-
waaaa thanks~

Down wrote:

M4M왔어용
[General Setting]
ㅋㅋ

[Easy Normal]
00:12:693 - 미사용 타임라인
00:17:381 (3) - 블랭킷 조금 나갔네요. https://osu.ppy.sh/ss/4921640 이것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블랭킷을 조금 더 다듬어주셔야 될듯해요. // Okay..

[Hard]
00:21:131 (4) - 다음 노트로 가는 방향으로 블랭킷을 씌워주시면 더 자연스러운 흐름인 것 같아요. 지금 상태에선 (5)번노트가 조금 이질적이라고 해야하나.. http://osu.ppy.sh/ss/4921680 // 음.. 이거는 (1)을 ctrl+g 한 것 이기도 하고 (5,6)을 전환하면 거리도 비슷하니 일단은 이대로 둘게요
02:12:682 (4) - https://osu.ppy.sh/ss/4921715 이렇게 약간 돌려주시면 다음노트까지 가기 편할 것 같아요. 리버스슬라가 향하는 방향이 (2)번과 (5)번사이를 수직이등분 하도록 해주시면 되겠네요.
02:24:682 (5) - http://osu.ppy.sh/ss/4921721 이것도 위랑 마찬가지로 해주시면 훨신 치기 쉬워지네요. // 저 정도까지 기울이는 건 저한텐 맞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Lunatic]
01:03:318 (4,5) - 간격
01:25:631 (3,4) - 여기 간격이 01:24:881 (1,2) - 여기랑 같아야 되겠어요. 앞부분의 00:24:881 (1,2,3,4) - 처럼 말이죠.

[Gradually]
01:45:870 (1,2,3,4) - 앞뒤 비슷한 패턴들보다 상당히 디스턴스가 넓네요. 심지어 거의 뒷부분인 02:45:870 (1,2,3,4) - 보다 넓은데 조금 줄여주시는 것이 어떤가요? // 저거는 사실 01:43:995 (4) 꼬리에 스택시킨거라 뒷 부분 간격을 넓혀봤습니다. 00:45:131 (1,2,3,4) - 도 마찬가지로 간격을 넓혔습니다

잡을 게 없잖아여ㅕㅕ
굿럭!
모딩 + 별 감사합니다 ㅠㅠ
Cellina

Normal

  1. 00:59:943 (4,5,1) - 플레이어들이 좀 헷갈려할거같아요.
  2. 01:01:631 (2) - 1/1슬라이더랑 노트로 대체하는게 어떨까요? 그게 좀 더 배경음을 따라간다고 보는데...
  3. 01:04:631 (2) - , 01:07:631 (2) - , 02:02:370 (2) - , 02:05:370 (2) - , 02:08:370 (2) - ^

Hard

  1. AR 7.5?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보는데...
  2. 00:24:318 (5) - 이 노트 지우시고 00:23:943 (4) - 이걸 00:24:318 - 여기까지 당기시는건?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
  3. 00:31:631 (4,1) - 좀 안이뻐보이는데 빨간점을 양쪽 하얀점에 더 가깝게 하시는게 더 이쁠듯
  4. 00:54:131 (3,4,5) - 박자 이상한거같은데 이런 박자는 어떨까요
  5. 01:27:131 (3,1) - 무리하게 스택 하지말고 오버랩 안시키는게 이쁠거같아요

Lunatic

  1. AR을 좀만 더 올리시는건 어떨까요 8.5정도?
  2. 01:00:693 (3,1) - 너무 떨어진거같은데 ㄷ
  3. 01:04:631 (3) - ,01:07:631 (3) - 이런곳들이랑 비하면 01:10:256 (2,3) - 너무 떨어져 있는거같아요
  4. 01:13:631 (3) - 체력바 닿아요
  5. 02:36:307 (2,3,4) - 그렇게 강조할만한 부분은 아닌거같은데 전노트에 비해서 너무 떨어져있네요

Gradually

  1. 00:00:881 - ~ 00:12:131 - 최상위 난이도인데 루나틱보다 쉬워보이네요...
  2. 00:37:631 (5,6) - (5)를 좀만 오른쪽으로 옮기면 좋을거같아요
  3. 01:05:193 (1,2,3) - 모양이 좀 애매하다는 느낌은데 슬라 꼬리를 중심으로 삼각형 만드시는건 어떤가요
  4. 02:05:932 (1,2,3) - 위와 마찬가지.
Topic Starter
Dailycare

Reana wrote:

Normal

  1. 01:01:631 (2) - 1/1슬라이더랑 노트로 대체하는게 어떨까요? 그게 좀 더 배경음을 따라간다고 보는데...
  2. 01:04:631 (2) - , 01:07:631 (2) - , 02:02:370 (2) - , 02:05:370 (2) - , 02:08:370 (2) - ^ // 저는 지금 리듬이 더 좋아보여요!..

Hard

  1. 00:24:318 (5) - 이 노트 지우시고 00:23:943 (4) - 이걸 00:24:318 - 여기까지 당기시는건?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 // 저 부분은 서클로 칠 수 있게 하고 싶었어요. 그렇다고 1/4를 쓰기엔 하드같지가 않고..
  2. 00:31:631 (4,1) - 좀 안이뻐보이는데 빨간점을 양쪽 하얀점에 더 가깝게 하시는게 더 이쁠듯 // 양 쪽에 가깝게 해 봐도 제 눈엔 별 차이가 없어서.. 일단 좀 다듬어봤어요

Gradually

  1. 00:00:881 - ~ 00:12:131 - 최상위 난이도인데 루나틱보다 쉬워보이네요... // 루나틱을 너프했습니다
  2. 00:37:631 (5,6) - (5)를 좀만 오른쪽으로 옮기면 좋을거같아요 // 120도씩 돌려가며 삼각형을 맞춘거라..
  3. 01:05:193 (1,2,3) - 모양이 좀 애매하다는 느낌은데 슬라 꼬리를 중심으로 삼각형 만드시는건 어떤가요
  4. 02:05:932 (1,2,3) - 위와 마찬가지. // 이 두 개도 5각형으로 맞춘거라.. 우선은 모양이 애매하다는 말이 더 나오지 않는 이상 손 보진 않을게요..
안 쓴 건 전 부 고쳤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Cellina
루나틱모딩은..?
wajinshu
Daily pro mapper.

Normal

  1. I don't like the sliders that end in big white tick ;w;
  2. 01:02:006 - 01:05:006 - 01:08:006 - ... why you missing this beat http://puu.sh/oi3Uu/628a336151.png
  3. 01:10:631 (2,1) - I don't really like this rhythm that much because it's sounds weird. I would prefer something like this:
    o3o
    or this

Hard

  1. 01:56:745 (6,1) - what's happended with this blanket
  2. 00:21:131 (4,6) - Can it be blanket?
  3. 02:13:057 (5,6) - Ctrl+G this rhythm is better imo. I wanted to see 02:13:432 - clickable.

Gradually

  1. 00:29:381 (1,3) - http://puu.sh/oi2Vz/1c1906e60e.png imo it's better
Sorry for the short mod ;w; very good map
/me runs
GL on the r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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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e
@Reana
다 고쳤기 때문에 굳이 적진 않았어요ㅋㅋㅋㅋ
Topic Starter
Dailycare

wajinshu wrote:

Daily pro mapper.

Normal

  1. I don't like the sliders that end in big white tick ;w; // sry ;w;
  2. 01:02:006 - 01:05:006 - 01:08:006 - ... why you missing this beat http://puu.sh/oi3Uu/628a336151.png
  3. 01:10:631 (2,1) - I don't really like this rhythm that much because it's sounds weird. I would prefer something like this: // fixed a little
    o3o
    or this

Hard

  1. 01:56:745 (6,1) - what's happended with this blanket // oops idk x.x
  2. 00:21:131 (4,6) - Can it be blanket?
  3. 02:13:057 (5,6) - Ctrl+G this rhythm is better imo. I wanted to see 02:13:432 - clickable. // Nice suggestion, but i think rhythm should be either same as higher diffs or more easier. So i passed it, but i'm still considering changing rhythms..

Gradually

  1. 00:29:381 (1,3) - http://puu.sh/oi2Vz/1c1906e60e.png imo it's better // Personally I prefer current one..
Sorry for the short mod ;w; very good map
/me runs
GL on the rank
<3 thanks for modding TwT

@Reana
01:01:631 (2) - 원래 이건 3/2로 가려 했는데 다른 분이 한 번 더 지적하셨으니까 1/1이랑 서클로 고칠게요 ㅠㅠㅠ

@Down
마찬가지로 하드에 블랭킷 넣었습니다
Satellite
Hello.

[General]
  1. not need OSB file. so remove it.
[Normal]
  1. AR-0.5 AR5 is too fast. so AR4.5 better.
  2. 02:24:495 (2,3,4) - It is dangerous to use many 1/2 slider when Easy diff does not exist. so it is necessary to make more monotonous rhythm. Please try the following suggestion.
  3. 02:42:120 (1,2) - This spacing is really awkward. It is necessary to be the pattern that is kind to more beginners. and placement sugguestion.

[Hard]
  1. AR-0.5 AR7 is better. for diffspread.
  2. 00:11:474 (1,1) - Too soon after a spinner. It definitely doesn't give players enough recovery. so remove spinner ?
  3. 00:35:568 (2) - I think 1/4 slider is not preferable in the Hard diff. so please changed another pattern. :D
  4. 00:51:318 (4,5) - nazi missing DS because you are used pattern 01:51:870 (3,4,5) -
  5. 00:57:318 (4,5) - same as above. 01:57:870 (3,4,5) -
  6. 01:10:256 (2) - use ds *1.4
  7. 01:35:568 (2) - same as 00:35:568 (2) -
  8. 01:36:131 (4,5) - Why did you use the big jump at this place? The too big jump spreads a difference with the Normal diff. You should use the area that you used at the first place once again about 00:36:131 (4,5,6) -
  9. 02:10:995 (2) - use ds *1.4
  10. 02:36:307 (2) - same as 00:35:568 (2) -
[Lunatic]
  1. OD+0.5 OD7 is better.
  2. 00:08:381 (2,3) - This spacing is really awkward. so try changed 00:09:506 (3,4) - Ctrl+G ?
  3. 00:56:381 (1,2) - missing ds please check you r pattern 01:57:120 (1,2) -
  4. 02:32:745 (6) - move x150 y113 for you are pattern (about use ds1.3 02:31:995 (2,3) - 02:33:495 (2,3) - )
[Gradually]
  1. awesome!
[Tag]

  • yuuhei satellite  幽閉サテライト Autobahn kamase-tora かませ虎 Arabesque アラベスクの様に ZUN 東方妖々夢 Perfect Cherry Blossom Stage 6 Theme アルティメットトゥルース Ultimate Truth C85 Comiket85 魂魄妖夢 konpaku youmu touh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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