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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inite Challenge - Hana Mana Song (Original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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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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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nyc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3년 3월 2일 토요일 at 오후 2:06:42

Artist: Infinite Challenge
Title: Hana Mana Song (Original Ver.)
Source: Infinite Challenge
Tags: yoo jae seok park myeong su no hong chul jung jun ha jeong hyeong don ha dong hoon muhan dojeon
BPM: 125
Filesize: 1787kb
Play Time: 01:17
Difficulties Available:
  1. Hard (4.74 stars, 179 notes)
  2. Insane (4.99 stars, 236 notes)
  3. Normal (3.19 stars, 81 notes)
Download: Infinite Challenge - Hana Mana Song (Original 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Infinite Challenge is a famous TV show in Korea.
This is a logo song of it.
K i A i
[Normal]
00:03:190 (2) - 슬라이더를 조금 더 펴보세요~?
00:14:710 (2) - S자형 슬라이더라면 확실하게 더 굽혀주는게 보기 좋을 것 같아요..
00:21:670 (3) - 여기에 뉴 콤보 추가하시고서 00:23:110 여기에 노트 하나 추가하시는건 어떤가요?
00:25:510 (1) - 이 슬라이더를 00:25:990 (2) - 이 노트 삭제한 뒤에 00:26:230 (3) - 이 슬라이더에서 떼보는건 어떤가요?
01:01:990 이 구간부터 01:17:110 이 구간까지는 드럼 노멀 사운드 대신에 노멀 클랩 사운드를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Hard]
00:37:030 (5) - 뉴콤보!
01:06:790 (3) - 그냥 이 부분도 01:05:830 (1,2) - 이 패턴대로 해서 계속 가보시는게 더 나아보여요..! http://puu.sh/1oWgA
01:01:990 ~ 01:17:110 노멀 모딩과 같이 노멀 클랩 사운드는 어떤가요?

[Insane]
00:03:200 (3,1) - 이 부분 디스턴스를 조금만 줄이는게 좋을 것 같아요~
00:20:710 (5,6,7,8) - 가독성엔 딱히 문제 없어보이지만.. 그래도 순서대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00:25:510 (1) - 이 부분도 가독성엔 문제 없어보이지만 디스턴스를 조금 벌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00:35:110 (1,2,3,4,5,6,7,8) - 서클 기준으로 네개까지는 괜찮아보이는데.. 조금 다른 패턴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서클을 재배치 하신다던가..
00:40:390 (6) - , 00:42:310 (3) - 앞에 나온 노트들 때문에 혹 헷갈릴 가능성이 염려되는 부분이에요..
00:42:790 (1,2,3,4,5,6,7,8,1,2,3,4) - 이 부분도.. 이런 비슷한 패턴의 비트맵이 종종 있긴 있지만 그래도 서클을 재배치 하신다던가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허접한 모딩이었습니다 헤헤
Kaburagi Kotetsu
[노멀]

00:21:670 (3) - 전체힛사보단 처음과 끝에 whistle 넣는건 어떨까요?

00:29:350 (3) - ^

01:16:870 (1,2) - 슬라로 만드는것입니다!

[하드]
 
00:10:630 (2) - 대칭이긴 하지만 1번 슬라이더를 x:88 y:120 으로 바꾸신 후에 대칭으로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인샌]

00:19:990 (2) - 00:19:270 (4)의 꼬리부분에다 배치하는것이 어떨까요.


..죄송합니다. 제 실력으론 이정도 밖에 못 잡아내겠네요.
 
너무나도 짧은모딩 죄송합니다. :(
Topic Starter
Sonnyc

KoiSuru_ wrote:

[Normal]
00:03:190 (2) - 슬라이더를 조금 더 펴보세요~? 펴봤어요
00:14:710 (2) - S자형 슬라이더라면 확실하게 더 굽혀주는게 보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럴까요? 약간 수정
00:21:670 (3) - 여기에 뉴 콤보 추가하시고서 00:23:110 여기에 노트 하나 추가하시는건 어떤가요? 매핑 패턴상 뉴콤보 안한 겁니다 ㅎ
00:25:510 (1) - 이 슬라이더를 00:25:990 (2) - 이 노트 삭제한 뒤에 00:26:230 (3) - 이 슬라이더에서 떼보는건 어떤가요? 수정
01:01:990 이 구간부터 01:17:110 이 구간까지는 드럼 노멀 사운드 대신에 노멀 클랩 사운드를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유지할래요

[Hard]
00:37:030 (5) - 뉴콤보! 헉! 수정
01:06:790 (3) - 그냥 이 부분도 01:05:830 (1,2) - 이 패턴대로 해서 계속 가보시는게 더 나아보여요..! http://puu.sh/1oWgA 위로 올라가기 위한 선택이었습니다 ㅋ
01:01:990 ~ 01:17:110 노멀 모딩과 같이 노멀 클랩 사운드는 어떤가요? *~*

[Insane]
00:03:200 (3,1) - 이 부분 디스턴스를 조금만 줄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둘게요
00:20:710 (5,6,7,8) - 가독성엔 딱히 문제 없어보이지만.. 그래도 순서대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그재그(?) 맘에 안드셨나요 ㅎ 지적 또 오면 수정할래요
00:25:510 (1) - 이 부분도 가독성엔 문제 없어보이지만 디스턴스를 조금 벌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수정이 낫겠죠..?
00:35:110 (1,2,3,4,5,6,7,8) - 서클 기준으로 네개까지는 괜찮아보이는데.. 조금 다른 패턴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서클을 재배치 하신다던가.. 귀찮긔 ㅠㅠ 일단 간격을 좁혀봤어요
00:40:390 (6) - , 00:42:310 (3) - 앞에 나온 노트들 때문에 혹 헷갈릴 가능성이 염려되는 부분이에요.. ?? 딱히 헷갈릴거 같지는 않습니다만,,
00:42:790 (1,2,3,4,5,6,7,8,1,2,3,4) - 이 부분도.. 이런 비슷한 패턴의 비트맵이 종종 있긴 있지만 그래도 서클을 재배치 하신다던가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하하.. 드럽죠.. 리매핑하는 방향으로..


이상 허접한 모딩이었습니다 헤헤

JSsky wrote:

[노멀]

00:21:670 (3) - 전체힛사보단 처음과 끝에 whistle 넣는건 어떨까요? ㅋ 다 이렇게 하려 했는데 급 매핑 하다보니 신경 안쓴듯.. 그냥 전부 삭제

00:29:350 (3) - ^

01:16:870 (1,2) - 슬라로 만드는것입니다! 개별 음이니까 그냥 둘래요 ㅎ

[하드]
 
00:10:630 (2) - 대칭이긴 하지만 1번 슬라이더를 x:88 y:120 으로 바꾸신 후에 대칭으로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 안하는 걸로..
 
[인샌]

00:19:990 (2) - 00:19:270 (4)의 꼬리부분에다 배치하는것이 어떨까요. 하하 네


..죄송합니다. 제 실력으론 이정도 밖에 못 잡아내겠네요.
 
너무나도 짧은모딩 죄송합니다. :(
쌍큐~~
Shop
>w<

[Normal]

00:29:350 (3) - 방향을 뒤집는건?

00:59:590 (3) - 키아이 들어갈때까지 간격이 좀 있으니까 뒤집어도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Insane]

00:11:120 (1,2) - 박자에 맞게 서클 처리로 하는게 어떨까요

00:14:950 (1,2,3) - 5타는 어떨까요?

00:41:590 (2) - 바로 뒤에 서클 하나 넣으면 허전한게 좀 사라질 것 같네요

00:43:750 (5,6,7,8) - 6, 8의 위치를 서로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하드는 제가 마땅히 짚을 게 없네요... 뭐랄까 모딩하기 어려운 ㅜㅜ

Sorry my bad mod xd
Ushiro T
SPOILER
21:46 enlxodutls: 00:08:950 (2) - 이슬라이더 끝나는부분 바깥쪽으로 구부리는게 더 나은거같아염
21:46 Sonnyc: 아
21:47 Sonnyc: 이거 좀 돌려서 수정할게요 ㅎ
21:47 enlxodutls: 'ㅂ'
21:48 Sonnyc: 대칭으로 했어요
21:50 enlxodutls: 01:01:750 (1) - 노말에 1/4는 잘 안쓰지않나염 ?>? 제가 박자한번생각해봤는뎅 이로케
21:50 enlxodutls: http://puu.sh/1oXP6
21:51 enlxodutls: 01:09:430 (1) - 여기둥..
21:54 enlxodutls: 하드여
21:55 Sonnyc: 위에 저거는 그냥 둘래요
21:55 Sonnyc: 어차피 슬라이더고 하니까요
21:56 enlxodutls: 00:15:670 (1) - 여기서부터 그 긴 슬라이더들
21:56 enlxodutls: 00:16:630 (3) - 이거나00:18:550 (4) - 이렁거 왠지 조금 강조해주고싶어염 저는 ㅋ,ㅋ
21:57 Sonnyc: 휘슬로 강조됐습니다~_~
21:57 enlxodutls: 과연.
21:57 Sonnyc: 이미 강조 되어 있다는 뜻
22:00 enlxodutls: 인세인여,
22:00 Sonnyc: ,,
22:00 enlxodutls: >_<
22:01 enlxodutls: 펭귄님의 마음을알거같아 ;ㅅ;
22:01 enlxodutls: 00:22:390 (3,4,5,6,7) - 일단 여기
22:01 enlxodutls: 그리드풀고 일정하게 정리해주고싶슴
22:01 enlxodutls: 아주조금이지만 어색한느낌이나서 ;ㅅ'
22:03 enlxodutls: 00:01:760 (4) - 이거 x1.6x 정도로 넓혀주는게어떄염 ?_? 후반에 이패턴에 보니까 다들 그러던데
22:03 Sonnyc: 일단 배치가
22:03 Sonnyc: 아무렇게나라서..
22:03 enlxodutls: 00:05:600 (4) - 이것두그럿궁 ;ㅅ;
22:04 enlxodutls: 00:09:440 (4) - , 00:10:640 (4) -
22:05 enlxodutls: 00:15:430 (3) - 140 304 로 가는게 보기좋은듯
22:06 enlxodutls: 00:17:350 (5) - x1.00정도로 넓혀주세염
22:07 enlxodutls: 00:19:270 (4) - ^
22:07 Sonnyc: 저게 아이디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22:07 Sonnyc: 긴 슬라이더 속으로 들어오는 작은 슬라이더인데
22:07 Sonnyc: 너무 먼 간격으로 벌리고 싶지 않습니다 >w<
22:08 enlxodutls: 아까 그 00:01:760 (4) 이거하고 패턴이 비슷해서 ;ㅅ;ㅋ 헷갈릴거같더라구염
22:09 Sonnyc: 그러니까 가급적이면
22:09 Sonnyc: 저거랑 비슷한 모양으로 한거라서요 ㅋ
22:10 enlxodutls: 음 'ㅂ' 00:24:790 (7) - 이거 벌려주세여 x1.6X
22:11 enlxodutls: 00:30:550 (7,8) - 슬라이더로 바꺼보는것도 좋을듯


헤헤
HelloSCV
M4M

SPOILER
General
전체적으로 소프트 힛사가 더 어울린다 생각해요 중간에 드럼소리? 그런건 커스텀 힛사로 처리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Normal
01:02:230 (2) - 노트추가
01:02:470 (2) - 노트 삭제
01:09:910 (2) - 추가
01:10:150 (2) - 삭제
01:16:870 (5,6) - 노트 삭제하시고 01:16:630 (4) - 1/2슬라이더 추가하신다음 리핏1번 에다가 끝에 소프트 피니시

Hard
00:24:310 (4,5,6) - 이건 어떨까요? http://puu.sh/1poLs
00:47:110 (4) - 노트추가 갑자기 음이 비니 어색해요
00:54:790 (4) - ^
01:08:470 (2,3) - 박자 반대로
01:17:110 (7) - 소프트 힛사

Insane
00:14:950 (1,2,3) - 그대로 놔두는게 박자 맞을거 같아요
00:24:310 (6,7,8,9) - http://puu.sh/1poFZ 이게 좀더 박자에 맞지 않을까요
00:47:950 (7) - 여기에도 노트 넣어주세요 00:41:590 (2) - 여기에 노트 넣으실꺼라면요
01:09:670 (3) - 슬라이더 앞에 피니시?
01:17:110 (1) - 소프트 피니시가 더 어울려요

같은 대회 참가자로써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Topic Starter
Sonnyc

[Draka] wrote:

>w<

[Normal]

00:29:350 (3) - 방향을 뒤집는건? (2) 뒤에 오는 위치는 저곳이 적절할거 같습니다~

00:59:590 (3) - 키아이 들어갈때까지 간격이 좀 있으니까 뒤집어도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여기부터 끝까지 ctrl+H 결정

[Insane]

00:11:120 (1,2) - 박자에 맞게 서클 처리로 하는게 어떨까요 빙글빙글 매핑입니다 ㅋㅅㅋ

00:14:950 (1,2,3) - 5타는 어떨까요? 수정

00:41:590 (2) - 바로 뒤에 서클 하나 넣으면 허전한게 좀 사라질 것 같네요 일단 그대로 둘래요

00:43:750 (5,6,7,8) - 6, 8의 위치를 서로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나름 변형시킨 ㅋ 이부분은 리맵될듯


하드는 제가 마땅히 짚을 게 없네요... 뭐랄까 모딩하기 어려운 ㅜㅜ

Sorry my bad mod xd
bmin11
[Insane]
00:01:040 (2) - Addition을 이용하셔서 소프트 휘슬을 추가해주세요. 이러면 노말 히트 + 소프트 휘슬의 조합이 나옵니다. 후에 이와 같은 파트들도 전부 소프트 휘슬 추가해주세요.
00:01:760 (4) - 여기도 마찬가지로 Addition을 이용하셔서 노말 박수를 U턴에 추가해주세요.
00:03:440 (1,2) - 개그를 지향하신다면 1번에 피니쉬, 2번에 박수를 추가해보시는 것도 생각해볼만해요ㅋㄷㅋㄷ
진짜 개그를 지향하신다면 새로 나온 Drum을 여러모로 활용해볼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Hard]
인세인에 지적해드린 히트사운드를 여기서도 응용해주세요.

노말도 위와 같습니다.



노래가 아무래도 반복적이고 가볍다보니 현재 히트사운드만으로는 재미를 보기가 힘들것 같아요;; 진짜 개그를 뒤로 한다해도 Drum을 활용해보셔서 조금씩 창작도 해보셔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Topic Starter
Sonnyc
모딩 감사합니다,, 만 지금은 수정 못해서 orz

나중에 코맨트 드릴게요
Topic Starter
Sonnyc
Bump
Dark Fang
모딩 하나 마나

[General]

CountDown 꺼주세요 비활성화 되있습니다.

[Hard]

00:07:990 (2) - 이 노트를 지우시고 다음 슬라이더와 겹쳐보시는건 어떤가요?
00:35:830 (2) - 왼쪽으로 1칸 ? 그저 밸런스있게 맞추려고..
01:00:550 (2) - 1칸 위로

[Insane]

00:33:430 (2,3) - Ctrl + G ? 만약 바꾸신다면 힛사조정도..


잘 만드셧네요 괜히 뻘쭘해지는...

Star~
gdeath
Hello! :)

[Normal]
00:52:390 (1) - remove new combo.
As you see, nearly new comob per 2 notes.
imo, I dont think it's a good choice to switch combo frequently.

[Hard]
no problem.

[Insane]
00:29:350 (1,2,3,4,5,6,7,8) - It would be better, if you could make spacing bigger since it's an insane diff, I feel the current pattern is a bit easy.
01:17:110 (9) - I know you wanna stack the note in the the centre of circle.
but considering you used this pattern before, I would suggest to put it on top centre in order to avoid overusing.

the bg is interesting. I felt the local atmosphere.
Topic Starter
Sonnyc

Dark Fang wrote:

모딩 받나 마나

[General]

CountDown 꺼주세요 비활성화 되있습니다. // 네

[Hard]

00:07:990 (2) - 이 노트를 지우시고 다음 슬라이더와 겹쳐보시는건 어떤가요? // 디스크 소리(?)를 위한 노트들입니다
00:35:830 (2) - 왼쪽으로 1칸 ? 그저 밸런스있게 맞추려고.. // 미세하지만 (1,2,3)의 둥근 정도가 줄어들고 디스탄스 문제는 크게 없는 걸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01:00:550 (2) - 1칸 위로 // 네

[Insane]

00:33:430 (2,3) - Ctrl + G ? 만약 바꾸신다면 힛사조정도.. // 네, 이게 더 좋겠네요


잘 만드셧네요 괜히 뻘쭘해지는...

Star~

gdeath wrote:

Hello! :) // Hi

[Normal]
00:52:390 (1) - remove new combo. // Uhh,, This is for the NC patterns, as followed before
As you see, nearly new combo per 2 notes.
imo, I dont think it's a good choice to switch combo frequently.

[Hard]
no problem.

[Insane]
00:29:350 (1,2,3,4,5,6,7,8) - It would be better, if you could make spacing bigger since it's an insane diff, I feel the current pattern is a bit easy. // 1.50x is large enough, imo
01:17:110 (9) - I know you wanna stack the note in the the centre of circle. // Since the distance of the notes were far, I think this pattern is good enough to place,, Even you consider this is overused
but considering you used this pattern before, I would suggest to put it on top centre in order to avoid overusing.

the bg is interesting. I felt the local atmosphere.
Thanks for modding~
Breeze
[Insane]
  1. 00:01:750 (4)
    00:05:590 (4)
    00:09:430 (4)
    00:10:630 (4)
    00:24:790 (7)
    00:26:710 (4)
    00:55:510 (6)
    00:57:430 (5)
    01:03:190 (5)
    01:05:110 (5)
    01:10:870 (5)
    01:12:790 (3) - I'd say those 1/4 note(slider) are hard to hit, since you used almost the same spacing to those notes(sliders) to 1/2 ones, reduce the spacing would help, just like 1/4 spacing you used to 00:01:030 (2). Or maybe you can increase the spacing of whole diff so that the spacing looked more consistent
  2. 00:55:030 (5) - This jump seems come too sudden, why stack 00:54:790 (4) under 3 but not put it in usual spacing?
  3. 01:17:110 (9) - NC maybe, it's the end note and spacing is different
Others looked fine
Topic Starter
Sonnyc

Breeze wrote:

[Insane]
  1. 00:01:750 (4)
    00:05:590 (4)
    00:09:430 (4)
    00:10:630 (4)
    00:24:790 (7)
    00:26:710 (4)
    00:55:510 (6)
    00:57:430 (5)
    01:03:190 (5)
    01:05:110 (5)
    01:10:870 (5)
    01:12:790 (3) - I'd say those 1/4 note(slider) are hard to hit, since you used almost the same spacing to those notes(sliders) to 1/2 ones, reduce the spacing would help, just like 1/4 spacing you used to 00:01:030 (2). Or maybe you can increase the spacing of whole diff so that the spacing looked more consistent // I'll fix ones with the 1/2
  2. 00:55:030 (5) - This jump seems come too sudden, why stack 00:54:790 (4) under 3 but not put it in usual spacing? // Fix
  3. 01:17:110 (9) - NC maybe, it's the end note and spacing is different // Fix
Others looked fine
Thank you~~
787B
Woof~
From my Modding Queue

General
I quite don't like the drums hitsounds in some sliders. It doesn't match with the song in my opinion. I would keep adding the normal claps.
You have chosen 0.8x and 1.0x of spacing in Normal, is this alright?
Everything else looks fine to me.

Normal
00:12:790 (2,1) - Even though this is symmetric, it doesn't match with your 0.8x spacing. You should take a look at this.
00:17:830 (3) -I really wished this slider could be faced to 00:18:550 (2) -, but it isn't, so how about a different pattern here? A simple stack could be nice here: http://puu.sh/1Hgnc - http://puu.sh/1HgmD
or you could just make something like 00:13:990 (1) -
01:11:110 (4,1) - Overlap doesn't look good imo.
00:29:350 (1) - Fix spacing.
01:15:430 (1) - Would replace it for a spin, so the last two notes 01:16:870 (2,3) - can be moved to the center of the grid.

Hard
00:03:910 (2) - Fix spacing.
00:33:190 (1,2,3) - Move them to x:184 y:80? http://puu.sh/1HgRw Look better for me.
00:45:670 (3) - Move to x:432 y: 216, because you'll be able to make 00:46:390 (1,2,3) - symmetric. http://puu.sh/1HgVT
01:11:110 (6) - Aligned with 01:10:390 (5) - looks better imo: http://puu.sh/1HgYT

Insane
Couldn't find considerable amount of problems here, but:
00:32:710 (6) - Shouldn't this be aligned with 00:31:990 (5) - curvature?
00:36:070 (5,6,7,8) - Make it like 00:35:110 (1,2,3,4) - ? Copy/paste should work fine here for the symmetry.
01:15:430 (1,2,3,4,5,6,7,8,1) - Nice jumps.

This is all I could find.
Good luck~
Topic Starter
Sonnyc

Wolf wrote:

Woof~
From my Modding Queue

General
I quite don't like the drums hitsounds in some sliders. It doesn't match with the song in my opinion. I would keep adding the normal claps. // Just putted in for consistency, and some fun
You have chosen 0.8x and 1.0x of spacing in Normal, is this alright? // As long it is fine to hit..
Everything else looks fine to me.

Normal
00:12:790 (2,1) - Even though this is symmetric, it doesn't match with your 0.8x spacing. You should take a look at this. // I think this is ok.. New players can hit that imo
00:17:830 (3) -I really wished this slider could be faced to 00:18:550 (2) -, but it isn't, so how about a different pattern here? A simple stack could be nice here: http://puu.sh/1Hgnc - http://puu.sh/1HgmD // Something like a copy with 00:15:910 (1,2).. I also dont think this is a bad shape
or you could just make something like 00:13:990 (1) -
01:11:110 (4,1) - Overlap doesn't look good imo. // Made some space
00:29:350 (1) - Fix spacing. // No, this is an intention to start at the head of 00:27:430 (1)
01:15:430 (1) - Would replace it for a spin, so the last two notes 01:16:870 (2,3) - can be moved to the center of the grid. // Fix

Hard
00:03:910 (2) - Fix spacing. // Wanted something like 1.00 and 1.00?? Fixed lol
00:33:190 (1,2,3) - Move them to x:184 y:80? http://puu.sh/1HgRw Look better for me. // Intention to put (1) up at the slider..
00:45:670 (3) - Move to x:432 y: 216, because you'll be able to make 00:46:390 (1,2,3) - symmetric. http://puu.sh/1HgVT // Well, just moved the slider and changed some
01:11:110 (6) - Aligned with 01:10:390 (5) - looks better imo: http://puu.sh/1HgYT // I dont like aligns that much..

Insane
Couldn't find considerable amount of problems here, but:
00:32:710 (6) - Shouldn't this be aligned with 00:31:990 (5) - curvature? // ? Fix
00:36:070 (5,6,7,8) - Make it like 00:35:110 (1,2,3,4) - ? Copy/paste should work fine here for the symmetry. // Hard to do that, due to the pattern afterwards
01:15:430 (1,2,3,4,5,6,7,8,1) - Nice jumps. // :p

This is all I could find.
Good luck~
Thanks :)
Come[Back]Home
Normal:

00:19:510 Add a Circle
00:37:030 Remove NC
00:44:710 Remvoe NC and how about you make it more curvy :3?
00:52:390 Remove NC

Hard:

Cant find anything

Insane:

00:12:070 : Add a HC http://puu.sh/1HhP3

Well, your map is very good :) And sorry, im not a good modder >_>
Aurele
You requested a mod by forum PM, I will edit this post soon with the mod. I can't do it right now since I'm going to a party.

but I've playtested Insane and it is awesome and the Timing is alr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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